로컬이라는 이름을 걸고 지역민에게 믿음을 주고는 이런식으로 신뢰를 깨뜨리면 안되죠.
소비자를 우롱한 벌로 보상금을 지급해주세요. 보상금을 받게되면 다른 사람들도 신고를 할테고 따라서 납품하는 업체가 제공하는 상품의 질도 더 좋아질 거란 생각이 듭니다.
보상에 맞는 규정을 마련해주세요.
먼저 질문에 대한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희 세종로컬푸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 문의를 통해 남겨주신 내용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싱싱장터에서는 구매하신 제품에서 이물질이 나온 경우 해당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매하신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교환이나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말씀해주신 보상금의 경우 관련 내부 규정이 없어 지급이 어렵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품질관리에 힘쓰고, 직매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믿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