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문의

결재시 절차 간소화 해주세요
홍민경
2024.10.16
평소 싱싱장터 자주이용하고 있어요. 너무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결재시마다 매번 저의 끝자리 휴대전화번호 얘기하고 이름이야기하고 그것도 모자라 주차번호까지 얘기하는게 매번 너무 너무 불편해요
한번에 알아 들으면 좋겠지만 여러번 얘기해야하는경우가 다반사고, 이런 번거로움 때문에 다른마트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싱싱장터 애용자로써 개선이 되면 매우 좋겠어요. 카운터에 말로 하는것보다 고객이 직접 기입하는 건 어떨찌 문의해봅니다


admin_test
2024.10.18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싱싱장터를 애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결제 과정에서의 불편 사항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소중한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은 저희 내부에서도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나 시스템 개선에 개발 및 비용 문제 때문에 즉각적인 해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 중이며, 관계 기관과 협의하여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을 마련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이 반영되어 개선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싱싱장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