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건강한 시민, 행복한 농민, 함께하는 세종

농산물 직거래를 통한 도시와
농촌의 행복한 만남
세종시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는 세종로컬푸드 싱싱장터입니다.

싱싱장터는 우리시 농민과 도시민이 먹거리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입니다.
농민은 내 자식이 먹을 음식이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재배하고, 소비자는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안전한 농산물을 믿고 먹으면서 신뢰를 구축하게 됩니다.
또한 농민은 재배한 농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공급하고 소비자는 고품질의 농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종로컬푸드는 2015년 9월 1호점 도담점을 시작으로 싱싱문화관과 2호점 아름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 8월 누적매출액 1,000억원 달성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었고 현재 지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세종시가 추진하는 로컬푸드 운동 확산을 통해 농민·시민이 함께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세종 로컬푸드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고객으로부터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세종로컬푸드 싱싱장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세종로컬푸드 싱싱장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더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종시 지도

  • 도시와 농촌지역이 공존하는 도농복합도시의 특성을살려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우리지역에서 소비하는 도농상생과 지역균형 발전을 추진하고 도시와 농촌의 물리적 사회적 거리를 축소하는 지역화합의 협동경제 모델로 로컬푸드 운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종시 지도

세종로컬푸드(주) 4대전략

세종로컬푸드(주)
4대전략

전략1

로컬푸드 브랜드 확산

전략2

매장 운영 확대

전략3

농가 역량강화

전략4

지속가능 경영

세종시 로컬푸드운동 7대 중점 추진과제

01
연중 기획
생산체계 확립
 
02
농민가공
활성화
 
03
체계적인
안정적 관리
 
04
관계시장
창출 및 확산
 
05
공공급식
활성화 방안
 
06
거버넌스와
공공형 운영조직
육성
07
생산과 소비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세종로컬푸드(주) 9개 중점과제

과제 1

세종로컬푸드의
브랜드 가치 확보

과제 2

세종로컬푸드
신사업 확대

과제 3

고객만족
프로그램 강화

과제 4

매장홍보
마케팅 강화

과제 5

인증제도 및
품질관리 확립

과제 6

농가교육
확대 및 강화

과제 7

경영시스템
고도화

과제 8

조직문화의
활성화

과제 9

기관의
사회공헌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