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공고

세종로컬푸드 아름점 온누리상품권 이용 안내
관리자 (admin)
2021-08-09 16:22:11
조회수 6,167

<세종로컬푸드 아름점 온누리상품권 이용 안내>
 
2021년 8월 9일(월)부터 세종로컬푸드 아름점에서 온누리상품권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조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규정에 의거 

 ① 전통시장 구역 내 

 ② 상점가 구역 내 

 ③ 상권활성화 구역 내 3가지 조건 중

 

아름점은 ② 상점가 구역 내에 해당되어 사용 가능하며

도담점은 위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

 

※ 지류 온누리상품권만 사용 가능,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사용 불가
※ 온누리상품권은 액면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가맹점에서 현금으로 잔액 수령이 가능합니다.
※ 온누리상품권 가맹점포의 월 사용 가능 한도액 초과 시 온누리상품권 결제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온누리상품권이란?
-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판매를 촉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입니다.

 

○ 지류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수협중앙회, 신협, MG새마을금고, SH수협은행, 우체국
※ 지역농축협(지역ㅇㅇ농협)은 온누리상품권 미취급
※ 추후 구매처는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 온누리상품권 이용 후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 사용시 주의사항
- 온누리상품권의 환불 및 교환은 구입 당일 판매지점에서 구매자 본인 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 전통시장 및 상점가 밖에 위치한 일반점포(예, 동내 대형마트, 회사 주변 식당가, 직거래장터 등)에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온누리상품권 가맹점포의 월 사용 가능 한도액 초과 시 온누리상품권 결제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통시장통통(www.sijangtong.or.kr)'에서 확인하세요.